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김구라 "난 김희선 술자리 제안도 거절한 남자"

입력 2013-05-14 14:15

JTBC '썰전' 16 목요일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썰전' 16 목요일 밤 11시

[썰전] 김구라 "난 김희선 술자리 제안도 거절한 남자"


김구라가 톱 여배우 김희선의 술자리 제안을 거절한 일화를 밝혀 화제다.

12회 '썰전'에서는 '김구라, 제 2차 공중파 입성기!'란 주제로, KBS '두드림'에 이어 SBS '화신'까지 접수한 'MC 김구라'에 대해 집중 조명했다.

이날 녹화현장은 김구라의 인사청문회를 방불케 했다. 먼저 박지윤은 지난 방송에서 SBS '화신'에 대해 신랄한 평가를 내렸던 김구라의 발언을 언급하며 "김희선은 아쉬울 게 없는 사람이라 하지 않았냐, 만나보니 어떠냐"고 돌직구를 날렸다. 이에 김구라는 "다행히도 김희선을 보고도 내 눈동자는 흔들리지 않았다"며 "김희선씨는 저에게 박지윤과 별반 다르지 않다"말해 좌중을 폭소케 했다.

김구라는 "녹화가 끝나고 신동엽과 김희선이 회식을 제안했는데, 다음날 스케줄이 중요, 일언지하에 거절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하며 모든 남자들의 로망인 톱 여배우 김희선에게 눈꼽만큼의 사심이 없음을 과시(?)했다.

SBS '화신'에 투입된 김구라의 솔직한 심정과 비하인드 스토리는 오는 16일 목요일 밤 11시 JTBC '썰전'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썰전] 허지웅 '독한 과거'…김구라·이윤석·강용석 압도 [썰전] 남양유업 폭언 파문, 녹취록 공개 "죽기 싫으면…" '진짜사나이' 서경석 불복종 이유 '썰전'서 들어보니… '백상예술대상' 유재석 향한 '썰전' 강용석의 과거발언 눈길 [썰전] 강용석 솔직고백, "정치인들 청탁전화 많이 받아" [썰전] 이윤석, '진짜 사나이' 성공 비결은 국방부 때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