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진짜사나이' 서경석 불복종 이유 '썰전'서 들어보니…

입력 2013-05-10 14:12 수정 2013-05-10 14: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개그맨 서경석이 '진짜사나이'에서 불복종한 이유가 공개됐다.

지난 9일 방송된 JTBC '썰전'의 '예능심판자' 코너에서 이윤석은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절친 서경석이 불복종을 하게 됐던 진짜 이유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윤석은 "과거 서경석이 군대에 갔을 때 온갖 일 때문에 힘들어하는 군인들의 모습을 많이 봤다고 하더라. 그래서 혹시 연예인이라서 빼준다고 생각해 불복종한 것"이라고 설명했다.

김구라는 방송 당시 온라인에서 이슈된 점을 들어 "깜짝 놀란 게, 서경석이 검색어에 오르는 연예인이 아니다"라며 "몇 시간 동안 검색어에 올라있더라"고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일밤-진짜사나이' 방송 당시 서경석은 당시 부대원들과 철조망 제거 작업을 하던 중 다른 작업 때문에 이동하라는 명령을 받았지만 이 명령에 불복종 해 이슈의 중심에 서기도 했다.

한편 이날 '썰전'에서는 지상파 주말 예능의 판도와 '가왕' 조용필의 과거와 현재 분석 등 다양한 주제를 통해 이야기를 나눴다.

방송뉴스팀 김형준 기자 mediaboy@joongang.co.kr

관련기사

'백상예술대상' 유재석 향한 '썰전' 강용석의 과거발언 눈길 [썰전] 강용석 솔직고백, "정치인들 청탁전화 많이 받아" [썰전] 이윤석, '진짜 사나이' 성공 비결은 국방부 때문? [썰전] "조용필, LP·CD·음원까지 섭렵한 유일한 가수" 극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