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이윤석, '진짜 사나이' 성공 비결은 국방부 때문?

입력 2013-05-08 14:28

JTBC '썰전' 9일 목요일 밤 11시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썰전' 9일 목요일 밤 11시

[썰전] 이윤석, '진짜 사나이' 성공 비결은 국방부 때문?


'썰전' 이윤석이 '진짜 사나이'의 성공요인을 국방부가 짜놓은 시놉시스 때문이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11회 '썰전'에서는 '만년 꼴찌 '일밤' 6년 만에 부활하나?'라는 주제로, 최근 개편한 공중파 3사 일요 버라이어티 MBC '진짜사나이', SBS '맨발의 친구들', KBS '맘마미아'의 흥망성쇠를 두고 이야기를 나눴다.

특히, MBC '일밤'의 신규 프로그램인 '진짜 사나이'가 리얼 군대 버라이어티라는 콘셉트로, 대박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며 프로그램의 인기 비결을 집중 분석했다.

박지윤은 '진짜 사나이'의 인기비결로 "극한 상황에서 사람이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잘 보여준다."며 리얼한 병영 체험이 예능와 적절하게 맞아떨어졌다고 칭찬했다. 또한 이윤석은 "이미 국방부에서 방송용 시놉시스를 다 짜놨기 때문에 잘될 수밖에 없다. 50년간 다져온 규칙이 명확하기 때문에 그대로만 하면 된다!출연자들도 몰입할 수밖에 없다."고 말해 모두의 공감을 이끌어냈다는 후문.

일요일 예능 프로그램에 대한 신랄한 비평과 시청자들이 뽑은 가장 롱런 할 것 같은 프로그램에 대한 결과는 9일 목요일 밤 11시 JTBC '썰전'에서 방영 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조용필, LP·CD·음원까지 섭렵한 유일한 가수" 극찬 [썰전] 이철희 시리즈 ① 고대생 김연아 자랑에 연대생들… [썰전] 이철희 시리즈 ② 아무도 모르는 세가지는… [썰전] 이철희 시리즈 ③ "아베, 아, 베어버리고 싶다" [썰전] '비싸기로 소문 자자'…장윤정-심수봉 디너쇼 가격이? [썰전] 강용석 "홍준표, 기자에 막말해도 살았는데 나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