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복면가왕' 가희 가창력에 판정단 '깜짝'…어땠길래?

입력 2015-05-04 10:25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복면가왕' 가희 가창력에 판정단 '깜짝'…어땠길래?


가희가 숨겨진 노래 실력을 펼쳤다.

3일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복면가왕'에는 3대 가왕자리를 놓고 경합을 벌이는 8인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는 배우 박준금이 '우리집 강아지는 해피'로 등장, 그간 뮤지컬 무대를 통해 쌓아온 내공을 공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한편 1라운드에서 '난 이제 지쳤어요 땡벌'과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가 맞붙었다.

두 사람은 바이브의 히트곡 '그 남자 그 여자'를 부르며 섬세한 감정선과 안정적인 가창력을 보였다.

무대가 끝난 후 설운도는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에 "가수는 아닌 것 같다"고 코멘트를 남겼지만, 판정단은 "가수가 맞다"며 몇몇 여가수의 이름들이 오갔다.

그러나 아쉽게도 판정단의 투표 결과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는 무대에서 탈락하며 자신의 정체를 공개해야 했다.

'마스카라 번진 야옹이'의 정체는 다름 아닌 가희였다.

걸그룹 '애프터 스쿨' 출신으로 잘 알려진 가수 가희에 판정단들은 사뭇 놀라는 모습을 보였다.

신봉선은 "이렇게까지 노래를 잘 할 줄 몰랐다"고 말했고 이에 가희는 "그래서 나왔다. 편견 없이 들어주시길 바랐다"고 전했다.

'복면가왕' 가희에 누리꾼들은 "'복면가왕' 가희, 반전일세~" "'복면가왕' 가희, 가수인데 저 정도는..." "'복면가왕' 가희, 생각보다 잘 부르더라" "'복면가왕' 가희, 더 예뻐진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관련기사

'닥터의 승부' 전인택 "몸에 좋은 것은 무엇이든 시도" 오늘밤 첫방송 JTBC '김제동의 톡투유' 관전포인트 셋 '엄마가 보고있다' 먹방BJ 소프 집에 난방열사 김부선 출동! 무한도전 광희, 예고편 등장…뺨 맞기에 랩 뚫기까지 '순정에 반하다' 윤현민, 독기 품었다…'나쁜 남자'로 변신 [영상] 방송만 하면 돌변! BJ 소프의 쿡방+먹방 퍼레이드 '기가 맥히네(?)' [영상] 장위안·유세윤, 패러글라이딩 도전! '네팔은 이토록 아름다웠다' '음악중심' 김예림, 소녀에서 여자로 매력 '알면 다쳐' 허지웅 "장동민 옹호 아니다…발언 잘못됐다" SNS 중단 선언 정경호-윤현민, '순정에 반하다' 촬영장서 날 선 대립! '엄마가 보고 있다' 난방열사 김부선, 인천 진출!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 "썸 타기 비법? 백허그 한 번이면 끝!" '내친구집' 방송 통해 네팔에 희망 메시지…'Don't forget Nepal' '순정에 반하다' 정경호, 김소연 떠올리며 스킨십 연습!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