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4월 19일 (월) 뉴스ON 다시보기

입력 2021-04-19 16: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 전용우의 뉴스ON > 시작하겠습니다.

1. 미 3차 접종 논의…"백신 빈익빈 부익부"

오늘(19일)부터 30살 이상 돌봄 종사자와 항공 승무원을 대상으로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접종이 시작됐습니다. 미국에선 백신 효과를 더 높이기 위해 3차 접종까지 논의되고 있어 백신 수급의 국제적 빈익빈 부익부 상황이 깊어질 우려가 나옵니다. < 오늘의 시사현장 > 에서 짚어보겠습니다.

2. 국민의힘-국민의당 '합당' 논의 '이견'

국민의힘과 국민의당의 합당 논의가 속도와 방식에 입장차를 보이고 있습니다. 국민의당은 당내 여러 의견이 있다며 구체적인 통합 일정을 언급하지 않고 있습니다. 국민의힘에서는 '안 되면 어쩔 수 없다'는 뉘앙스의 메시지까지 나왔습니다. < 뉴스 행간읽기 > 에서 짚어보겠습니다.

3. 주차장 2칸 모두 차지한 '무개념 주차'

차량 두 대를 세울 수 있는 공간에 혼자서 주차를 해 놓은 차주가 누리꾼의 비판을 받고 있습니다. 차량 앞 유리에는 경고성 문구까지 써놨습니다. < 오늘의 사회현장 > 에서 알아보겠습니다.

관련기사

미 특사, 정의용 만난 다음 날 "일본 오염수 개입 부적절" 안철수 또 '합당'?…DJP연합부터 통진당까지 '통합의 역사'|뉴스 행간읽기 [인터뷰] 국민의당 이태규 "안 대표 결심 존중하겠다는 게 다수 당원의 뜻 아니겠나" [속보] 기상청 "전남 신안 흑산도 북서쪽서 규모 3.7 지진 발생" 김성완 "윤석열, 책 출간 황당하다지만 속마음 다를 것" 남아공 테이블마운틴 '산불'…"통제 불능"|브리핑 ON "손대면 죽는다" 공분 산 '2칸 주차' 수입차|오늘의 정식 "먹던 국물을 육수통에 부어"…또 음식물 재사용 논란 "친아빠가 10년간 성폭행" 신고 후…20대 딸 극단 선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