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강용석 "고위공직자, 인사 청문회 통과하려면…"

입력 2013-02-21 08: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썰전' 강용석 "고위공직자, 인사 청문회 통과하려면…"


강용석 "인사 청문회 통과하려면 온 가족이 함께 설문 MT 떠나라?!"

JT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썰전-독한 혀들의 전쟁'은 MC 김구라의 진행으로 한 주간 핫이슈로 떠오른 뉴스에 대해 '보수 악동' 강용석과 '진보 돌직구' 이철희가 만나 격한 논쟁을 벌인다.

첫 녹화에서 세 사람은 최고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총리 후보자의 자질 논란'에 대해 논하며 '대한민국 인사 청문회'의 현 실태를 분석하고 강도 높게 비판했다. 특히 이철희는 미국의 인사 청문회는 FBI가 후보자의 신상까지 턴다며 한국의 인사 청문회도 철저한 사전 검증이 필요하다고 핏대를 세웠다.

강용석은 총리 후보는 사전 검증을 위해 가족과 MT를 떠나 허심탄회하게 200문항을 체크해보라고 조언했다. 이에 이철희는 "이런 여행은 국고지원을 해줘도 괜찮다"고 말해 총리 후보자의 첫 번째 행동강령에 종지부를 찍었다.

팽팽한 긴장감이 감도는 '김구라, 강용석, 이철희의 '썰전'' 첫 회는 오는 21일(목) 밤 11시 JTBC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김구라 "총리 되고 싶으면, '이정' 양아들로 삼아라?!" 김구라, 심경고백 "나는 '라디오 스타'의 죽은 아빠다?!" 김정민 "내 이름으로 나간 음란 동영상 때문에…" 바람 핀 남편, 10년 동안 꾹 참았는데…이혼사유 안 돼? 구두 600켤레 보유 '구두홀릭녀' 신상 하이힐 보더니… '손만 잡으면 신혼으로…' 스킨십 부르는 부부 운동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