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허지웅 "서태지-이지아 공방, 정우성 유일한 승자"

입력 2014-08-22 01: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1일 방송된 JTBC '썰전-독한 혀들의 전쟁'에서는 최근 뜨거운 논란이 된 이지아와 서태지 공방을 주제로 다뤘다.

박지윤은 "최근 이지아 씨가 모 토크쇼에 출연해 과거 이야기를 했다. 서태지 씨도 이에 반박하면서 두 두 분의 공방전이 다시 한번 시작됐다"라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이어 박지윤은 "'힐링캠프'에서 이지아 씨가 정우성을 언급한 게 인상적이었다"라면서 "이지아 씨가 파리 파파라치 사진이 찍힌 순간에 정우성 씨가 이지아 씨의 차가운 손만 신경 썼다고 한 부분을 감동적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허지웅은 "진실 공방에서 유일한 승자가 정우성 아니냐"고 입을 열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군대 내 휴대폰 지급' 젊은 연령-남성, 반대 높아 [썰전] 이철희, "카투사는 특목고, 공해군은 자사고" 비유 [썰전] 이윤석, "'나는 남자다' 유재석도 거친 남성미 보여줘야" [썰전] 박 대통령 교황 마케팅? 강용석 "가톨릭과 인연 많아" [썰전] 이철희 "프란치스코 교황 선출, 가톨릭의 정권교체" [썰전] "'괜찮아 사랑이야' 조인성 캐릭터, 허지웅 떠올라" [썰전] 허지웅 "현아 노래 실력 부족, 연습 좀 더 해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