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에릭 실물 굴욕…"옥동자보다 못생겼다" 대체 무슨 일?

입력 2013-05-24 18:25 수정 2013-11-19 16:4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에릭 실물 굴욕…"옥동자보다 못생겼다" 대체 무슨 일?
'에릭 실물 굴욕'

에릭이 실물 굴욕을 당했다.

황규림이 에릭 실물이 남편 정종철보다 못하다고 평가했다.

오는 26일 방송예정인 JTBC '신화방송'에서는 개그맨 정종철 가족과 손맛대결을 펼친다. 이날 정종철 어머니의 손맛을 찾기 위해 정종철과 아내 황규림, 귀여운 세 아이들까지 총출동한 가운데 황규림이 남편 정종철의 외모를 톱스타들의 외모에 비유해 파장을 불러 일으켰다.

황규림은 이 전에 정종철이 이병헌, 지성, 정우성보다 잘생겼다고 한 발언에 대해 인정하면서 "정종철이 살 뺀 후 웃을 땐 유승호와 많이 닮았다"고 하는 가하면 "요즘엔 남편을 보면 국민형부 김강우와 똑같다"고 말해 신화 멤버들의 질타를 받았다.

황규림의 남편사랑은 여기서 그치지 않고 '신화방송' 공식 질문인 인기투표에서도 이어졌다. 전진이 남편보다 못한 사람을 뽑으라고 하자 신화의 조각미남 에릭을 꼽으며 "실물이 별로다"라고 평가하며 굴욕을 안겨줬다. 이런 황규림의 콩깍지 사랑에 정종철은 민망해하면서도 뿌듯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는 후문.

에릭의 실물 굴욕은 5월 26일 일요일 저녁 7시 35분 JTBC '신화방송'에서 공개된다.

에릭 실물 굴욕에 누리꾼들은 "에릭이 실물 굴욕, 말도 안 돼!" "에릭 실물 굴욕, 그럼 난 지구를 떠나야 하나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전진의 '사심방송'…치과 의사에게 던지는 질문들이 신화 멤버, '미각'은 무디다? "6명 모두 평균 이하" 앤디-전진, 여대생들 앞 내복입고 브레이크댄스 굴욕 전진, 댄스선생님 변신! 열정적인 '다가와!'에 학생들도… 신화, 황당한 미각 검사에…'혹시, 몰래카메라 아니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