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화 멤버, '미각'은 무디다? "6명 모두 평균 이하"

입력 2013-05-20 10:42 수정 2013-05-20 10:4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화 멤버, '미각'은 무디다? "6명 모두 평균 이하"

신화 멤버, '미각'은 무디다? "6명 모두 평균 이하"


신화의 미각상태가 평균이하로 드러났다.

5월 19일 방영된 JTBC '신화방송'에서는 각 레이스마다 시각, 촉각, 청각 테스트로 감각왕을 뽑아 손맛 주인공 어머니를 찾는 '엄마 찾아 레이스-감각의 제왕'편이 방송됐다.

미각왕을 뽑기 위해 치과로 간 신화는 각종 검사를 통해 미각검사는 물론 치아 상태까지 적나라하게 공개했다. 특히 혀의 정밀 촬영을 통해 버섯 유두수를 체크한 신화는 에릭이 1등으로 미각왕 선정, 공동 2등은 신혜성, 전진이 4등은 앤디가 5등은 이민우가 차지했다.

하지만 에릭이 미각왕의 기쁨을 채 누리기도 전에 의사가 "멤버 5명 모두 미각 저하 경향이 있다"며 놀라운 결과를 밝혀 멤버들을 충격에 빠트렸다. 미각상태가 평균이하라는 얘기에 신화 멤버들은 의사에게 후천적으로 미각이 좋아지게 하는 방법을 묻는 등 "버섯 유두수를 늘리겠다"며 각오를 다졌다.

한편 이날 감각의 제왕을 뽑는 레이스를 펼친 신화는 '동물 닮은 사람을 찾아라'에서 북극곰 닮은 학생을 찾아온 신혜성이 시각왕으로, '내 파트너 손의 촉감을 기억하라'에서 본인의 파트너 손을 맞힌 앤디, 신혜성, 이민우가 촉각왕으로 '듣기능력평가'에서는 이민우가 청각왕으로 꼽혔다.

과연 '감각의 제왕' 레이스를 통해 획득한 힌트로 손맛 주인공의 어머니를 제일 처음 맞히는 멤버는 누가 될지, 또 새롭게 바뀐 돌쇠 신화발이 의상을 누가 제일 먼저 입어 보게 될지 다음 주 신화방송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박봄 김민율앓이에…산다라박도 열광 '애기들 다귀여워!' 오나미 능가?…고우리, 몸무게 굴욕에 "숟가락 내려놨다" '가시꽃' 장신영, 위기…최원석까지 정체 밝히기 나서 앤디-전진, 여대생들 앞 내복입고 브레이크댄스 굴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