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편의점에 승용차 돌진, 2명 부상…나무 보일러 화재

입력 2017-01-15 12:5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오늘(15일) 새벽 서울 화곡동에서 달리던 승용차가 편의점으로 돌진하는 사고가 있었습니다. 경기도 양평군에서는 단독주택에 쓰던 나무 보일러에서 불이 나 집 전체를 태우기도 했습니다.

밤사이 사건 사고 소식, 최규진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기자]

편의점으로 돌진한 승용차 1대가 비상등을 켠 채 멈춰서 있습니다.

23살 이모 씨가 몰던 차가 문을 부수고 들어오면서 가게 안은 순식간에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이 사고로 이모 씨 등 2명이 다쳐 병원으로 옮겨졌고 편의점 문과 유리창 등이 크게 망가졌습니다.

경찰은 승용차가 근처 도로에서 다른 택시와 부딪친 뒤 튕겨져나간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

시뻘건 불길에 휩싸인 주택에서 연기가 뿜어져 나옵니다.

오늘 새벽 0시 30분쯤 경기도 양평군 수입리의 한 단독주택에서 불이나 2시간 만에 꺼졌습니다.

이 불로 주택이 모두 불에 타면서 소방서 추산 4100만 원의 재산피해가 났습니다.

소방당국은 보일러에 나무를 넣은 뒤 쉬던 중 불이 났다는 집주인의 진술을 토대로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

오늘 아침 7시 50분쯤 경남 창원시 의창구의 한 도로에 세워져 있던 1톤 트럭에서 불이 났습니다.

불은 15분만에 꺼졌지만 트럭에 타고 있던 53살 김모 씨는 숨졌습니다.

경찰은 "김 씨가 트럭에 시너를 뿌린 뒤 분신하려 했다"는 김 씨 아내의 진술을 참고해 사고 경위를 조사 중입니다.

관련기사

여수 교동시장 새벽 화재…2시간 만에 점포 116곳 전소 [단독] 한국 여성 3명 "대만서 택시기사가 성폭행" 신고 주차된 차량부터 아파트까지…강추위 속 화재 잇따라 유한킴벌리 물티슈 10종 메탄올 초과…또 유해물질 논란 '낙원동 붕괴사고' 관련 업체, 안전관리 미흡 책임 일부 인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