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공사장 갑질 여성, '이명희' 확인…피해자 "처벌 원해"

입력 2018-05-07 20:59 수정 2018-05-10 17:4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호텔 공사장에서 직원들에게 난동 부리는 모습이 담겨서 큰 파문을 불렀던 동영상 속 주인공은 바로 조양호 회장의 부인 이명희 씨가 맞는 것으로 공식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당시 현장에 있던 여성 피해자 등으로부터 해당 인물은 이 씨가 맞으며, '처벌을 원한다'이런 진술까지 받은 것으로 파악됐습니다.

이예원 기자입니다.

[기자]

조양호 회장의 부인 이명희 씨로 보이는 인물이 호텔 공사장에서 여성 직원에게 거칠게 삿대질을 합니다.

팔을 거칠게 잡아채고, 등을 강하게 밀치기도 합니다.

 

영상이 공개된 뒤 수사에 착수한 경찰은 당시 현장에 있었던 조경업체 직원 등으로부터 가해자가 이명희씨라는 진술을 정식으로 확보했습니다.

특히 영상에서 집중적으로 손찌검을 당한 피해자는 경찰 조사에서 "이씨에 대한 처벌을 원한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이 씨가 평소에도 다른 직원들에게 비슷한 '갑질'을 했을 것으로 보고 추가 피해자를 확보하는데 수사력을 모으고 있습니다.

경찰은 관련자 조사와 증거 수집이 마무리되는 대로 이 씨를 공개 소환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관련기사

경찰, '공사장 갑질 동영상' 이명희 입건…"증언 확보" "대한항공 촛불 응원합니다" 사흘 만에 후원 목표액 달성 눈앞 '밀반입 관여' 직원 참고인 조사…이르면 내주 '세 모녀' 소환 조현민 영장 기각…대한항공 직원들 '2차 집회' 예고 대한항공 '면세품 할당' 압박에…사비 털어 '보따리장수'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