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박지윤, 송지효 러브콜에 "두렵지 않아" 자신감

입력 2013-04-23 17:16 수정 2013-04-23 17: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썰전] 박지윤, 송지효 러브콜에 "두렵지 않아" 자신감


'썰전' 박지윤이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배우 송지효의 존재감에 대해 입을 열어 화제다.

오는 25일에 방송되는 '썰전'에서는 '예능으로 간 배우들, 그 성적표는?'이라는 주제로, 최근 예능계에 진출한 배우들에 대해 거침없이 이야기했다.

김구라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인 여배우를 거론하며, "한혜진, 송지효가 예능 프로그램에서 호평을 받고 있지만, '썰전'에 나오면 한 마디도 못할 가능성이 크다. 웬만한 여자는 '썰전'에서 버티기 힘들다. 박지윤이니까 가능한 것!"이라며 박지윤의 존재감을 치켜세웠다. 이에 박지윤은 "저는 '썰전'이 정말 편해요. 이 자리가 왜 불편해야 하죠?"라며 강한 자신감을 드러냈다고.

이에 허지웅은 "송지효가 '썰전'에 나오면 팍팍 배려해줄 것"이라며 송지효에 대한 은근한 러브콜(?)을 보내자, 박지윤은 "그 분이 이 자리에 올 생각도 없을 것!"이라며 확실한 선을 그어 녹화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예능으로 간 배우들, 그 성적표는?'에 대한 강도 높은 비평은 오는 25일 목요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썰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JtvSee] '썰전' 삼각 링 위 독설에 속이 '뻥' [썰전] "강용석 장모님, 알고보니 싸이 장모님과 절친" [캡쳐뉴스] 박복한 강용석…'썰전' 최초 쌍박 굴욕 [썰전] '썰전 팬' 커밍아웃 한 유명 여배우 알고보니… [썰전] 김구라 소신 발언 "국회의원 연금액, 낭비 아니냐"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