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강용석 장모님, 알고보니 싸이 장모님과 절친"

입력 2013-04-19 16:31 수정 2013-11-26 19:1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강용석, 싸이와 특별한 인연이라는데…"

지난 18일 방송된 JTBC '썰전'에서 최근 신곡 '젠틀맨'을 발매하고 전세계 활동을 시작한 월드스타 싸이와의 깜짝 인연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날 방송에서 김구라는 "강용석 장모님과 싸이 장모님이 굉장히 친하다"고 밝혔다. 이에 이윤석은 "인맥은 역시 강용석씨가 최고다"며 거들었고 허지웅도 "연예계의 '케빈 베이컨' 같은 분"이라며 이외의 인맥에 깜짝 놀라는 분위기였다.

또 "요즘 들은 이야기는 없냐"는 김구라의 질문에 강용석은 조심스럽게 "싸이 장모님이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운영하신다. 그리고 싸이가 딸 쌍둥이가 있는데 미국에 같이 가 있다고 밝히며 싸이가 뉴욕에서 공연하는 경우가 많아 LA에 있는 집에 아이들만 둘 수 없어서 장모님이 직접 봐주신다"고 말했다.

이에 김구라는 "소소한 정보에 감사하다. 장모님한테 직접 전화해 물어보는 '강변의 정신' 높이 평가한다며" 스튜디오는 또 한번 웃음바다가 됐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캡쳐뉴스] 박복한 강용석…'썰전' 최초 쌍박 굴욕 [썰전] '썰전 팬' 커밍아웃 한 유명 여배우 알고보니… [썰전] 김구라 소신 발언 "국회의원 연금액, 낭비 아니냐" [썰전] 김구라, 싸이 향한 독설 "가사, 밑도 끝도 없어" [썰전] 김구라 "조용필, 토니베넷처럼 가요계 격 높일 것"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