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김구라 "조용필, 토니베넷처럼 가요계 격 높일 것"

입력 2013-04-18 15:3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썰전] 김구라 "조용필, 토니베넷처럼 가요계 격 높일 것"


'썰전' 김구라가 가왕 조용필의 컴백에 대해 "한국의 '토니 베넷'이 되어 가요계 격을 높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8회 예능심판자는 '가요계 그 봄, 피바람이 분다! 싸이 젠틀맨 승리할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최근 신곡 '젠틀맨'을 공개한 월드스타 싸이와 컴백을 앞둔 가수들의 예상 성적을 점쳐보았다.

예능심판단이 11년 만에 컴백하는 가왕 조용필에 대해 논하던 중, 허지웅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쇼케이스를 열고, 인터넷에서 생중계까지 한다고 들었다."며 강한 기대감을 드러냈고, 김구라는 조용필이 직접 랩 메이킹을 한 사실을 거론하면서 "2011년 토니 베넷이 85세 나이로 빌보드 차트 1위를 거머쥐었다. 조용필의 새 앨범이 음원차트를 올킬한다면 우리나라 가요계의 격을 한 단계 높이는 사건이 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현재 조용필은 16일에 타이틀 곡 'Bounce'를 공개했고, 각종 음원사이트의 상위권에 올라 있으며, 후배 가수들과 유명 인사들의 극찬을 받고 있다.

돌아온 가왕 조용필에게 발목 잡힌 국제가수 싸이! 그리고 그들과 컴백을 앞둔 죽음의 조에 관한 이야기는 오는 18일 밤 11시 JTBC '썰전'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썰전] 이윤석 "싸이 '젠틀맨' 춤, 원조는 컨츄리 꼬꼬다?" [썰전] 강용석 "내 인생이 도박"…이철희 농담 '대공감' [썰전] '그 겨울' 송혜교 립스틱, PPL의 좋은 예 [썰전] 김구라·이철희, 한 목소리로 강용석 멋있다…왜? [썰전] '외유'에 집착하는 국회의원들, 왜 그런가보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