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히든싱어2' 박진영 편, 7.5% 자체 최고 시청률

입력 2013-12-15 13:40

분당 최고 시청률 10% 돌파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분당 최고 시청률 10% 돌파

JTBC '히든싱어2' 박진영 편, 7.5% 자체 최고 시청률


영원한 딴따라 박진영이 출연한 '히든싱어2'가 분당 최고 시청률 10%를 돌파하며, ‘히든싱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14일(토) 밤 11시에 방송된 JTBC '히든싱어2' 박진영 편은 7.5%(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제외 기준)의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10%까지 치솟았다.

이날 방송된 '히든싱어2'에는 박진영이 열 번째 원조 가수로 출연해, 노을의 강균성부터 현재 같은 소속사에서 레슨을 받고 있는 예비 가수, 신문기자 등 다양한 모창 능력자들과 대결을 펼쳤다. 또한 데뷔 19년차 박진영의 가수 인생을 그가 작곡했던 곡들의 탄생 배경과 함께 들어보며 감동과 재미를 선사했다.

박진영은 '날 떠나지마'를 부른 1라운드에서는 4표를 얻으며 안정적으로 첫 라운드를 시작했다. 하지만 'Honey'를 부른 2라운드에서는 모창 능력자 이상택이 얻은 2표보다 2표 많은 4표를 얻고, '썸머 징글벨'을 부른 3라운드에서도 5표를 얻은 이상택보다 2표를 더 얻으며 박빙의 대결을 펼쳤다. '너의 뒤에서'를 부른 최종 라운드에서는 76표를 얻으며 최종 우승했다.

마지막 라운드를 마치고 박진영은 "신인 때 비슷한 기분을 갖게 됐다"고 전했다.

12월 21일(토) 밤 11시에 방송되는 JTBC '히든싱어2'에는 자우림의 홍일점 김윤아가 출격해 또 다른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박진영 "화나서 만든 비닐바지, 입은 후 방송 못해" '히든싱어2' 박진영, 최종 우승 "신인 때 기분 되찾아" [히든싱어2] 주영훈 "박진영 파격 패션, 레이디가 급이었다" [히든싱어2] 박진영 "'엘리베이터 안에서 사랑을…' 내 이야기" [히든싱어2] 강균성, 깜짝출연 "박진영 모창 자신있었는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