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히든싱어2] 박진영 "'엘리베이터 안에서 사랑을…' 내 이야기"

입력 2013-12-15 01:5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박진영이 자신의 '야한' 노래에 담긴 숨은 이야기를 공개했다.

14일 방송된 JTBC '히든싱어2'에서는 박진영과 모창능력자들이 노래 대결을 펼쳤다.

박진영은 "'히든싱어2'에 출연해서 가수일 수 있어서 좋고, 내가 만든 노래를 팬들이 불러주니까 좋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패널로 출연한 주영훈은 "우리나라에서 보는 음악의 원조가 박진영이다"라며 "하지만 '히든싱어2'에서는 박진영을 퍼포먼스가 아닌 소리로만 판단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무대가 될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주영훈은 "박진영은 노래 제목도 굉장히 화제가 됐다"며 "'방문에서 침대까지', '음음음', '엘리베이터'다"라고 소개했다. 이에 박진영은 "'엘리베이터'는 당시 여자친구와 엘리베이터 안에서 좀 그랬다"고 솔직히 이야기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박진영 팬'을 자처한 김원희는 "우리가 생각하는 그런 의미가 아니지 않느냐?"고 묻자, 주영훈은 "우리가 생각하는 그게 맞다"고 답했고, 박진영도 고개를 끄덕이며 "야한 이야기다"라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히든싱어2] 강균성, 깜짝출연 "박진영 모창 자신있었는데…" [히든싱어2] '춤꾼' 박진영, 실력 발휘하자 '감탄이 절로' [히든싱어2] '우승' 박진영 "정성을 다해 음악 만들 것"
광고

관련이슈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