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라스트' 이범수와 노숙자들의 꽃 서예지가 만난 사연은?

입력 2015-09-03 08:1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라스트' 이범수와 노숙자들의 꽃 서예지가 만난 사연은?


JTBC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극본 한지훈 연출 조남국 제작 드라마하우스&에이스토리)에서 이범수와 서예지의 첫 만남 현장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은 내일(4일) 방송되는 13회의 한 장면으로 그동안 그 어떤 접점도 없었던 서울역의 제왕 이범수(곽흥삼 역)와 노숙자들의 꽃 서예지(신나라 역)가 대화를 나누는 심상찮은 모습이 눈길을 끌고 있다.

이에 흥삼(이범수 분)이 나라(서예지 분)가 근무하는 무료병원에 가게 된 이유와 두 사람이 나눴을 대화가 무엇이엇을지 호기심을 자아내고 있다. 특히, 흥삼이 노숙자들의 NO.1 이란 사실을 알고 있는 나라는 그에게 당돌한 발언까지 서슴지 않는다고 해 본방사수의 불러일으키는 상황.

드라마 '라스트'의 한 관계자는 "흥삼과 나라의 미묘한 신경전은 극에 신선한 활력을 불어넣게 될 것"이라며 "두 사람의 첫 만남이 앞으로 극전개에 어떤 영향을 끼치게 될지 지켜봐달라"고 전해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윤회장(김종구 분)에게 복수를 하고 한중그룹을 손에 넣겠다는 흥삼의 계략을 듣게 된 태호(윤계상 분)가 이를 만류하는 장면이 그려졌다. 때문에 태호가 흥삼과 손을 잡고 함께 하게 될지 궁금증을 높였다.

이범수, 서예지의 관계가 어떻게 얽혀지게 될지는 내일(4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는 JTBC 금토미니시리즈 '라스트' 13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JTBC '라스트' 영상캡쳐

관련기사

[영상] '연쇄쇼핑가족' 박명수, 중고차 사는 꿀팁 전수 '자신감' [영상] '연쇄쇼핑가족' 써니·이영자, 부의 상징인 '생애 첫 차'는? [영상] '연쇄쇼핑가족' 박원, 써니에게 "숙소 놀러 가도 돼요?" [영상] '유자식 상팔자' 권태원, 아빠 권장덕에 '어색한 부자지간' 고백 [영상] '유자식 상팔자' 이광기·이연지 부녀, 놀이동산 데이트에 '알콩달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