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희애 "한 남자 때문에.." 마음 졸이는 사랑고백

입력 2012-03-07 16:43 수정 2012-03-08 12:14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희애 "한 남자 때문에.." 마음 졸이는 사랑고백


JTBC '아내의 자격' 주인공 서래(김희애)가 폭탄 고백으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조마조마하게 만들고 있다.

서래는 지선(이태란)에게 자신이 사랑을 느끼게 된 태오(이성재)에 관한 감정을 고백한다. 이 고백은 앞으로 드라마 전개에 큰 파장을 불러올 것으로 보인다. 서래에게 위로의 말을 건넨 지선의 남편이 바로 태오이기 때문.

서래와 지선의 친밀감이 높아지면서 둘의 관계를 알고 있는 시청자의 긴장감도 상승해 드라마 보는 즐거움이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7일 방송에서는 서래와 태오가 서로를 향한 마음이 사랑임을 확인하는 과정이 그려진다. 또 두 사람의 키스신이 예고돼 있어 앞으로 멜로에 무게가 더해질 것으로 보인다.

평범한 주부가 우연히 만난 치과의사와 사랑에 빠지면서 자신의 삶에 대해 돌아보는 과정을 담은 드라마 '아내의 자격'은 매주 수, 목 저녁 8시 45분 JTBC에서 방송된다.

관련기사

멜로의 제왕 이성재, '모태 매너남'으로 돌아왔다 '아내의 자격', 사교육은 적나라하게 키스는 애절하게 '아내의 자격', 연출·극본·연기 명품의 자격 다 갖췄네 도복 입은 김희애·도끼 잡은 이성재, 멜로드라마 맞아? [포토] 김희애, 조명 필요없는 '자체발광' 외모 '아내의 자격' 김희애 "다양한 의상스타일 보여줄 것"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