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송은이·김숙 "제주도 공동명의 집, 먼저 결혼하는 사람 것"

입력 2015-05-11 10:01

'비정상회담' 5월 11일(월) 밤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5월 11일(월) 밤 11시 방송

송은이·김숙 "제주도 공동명의 집, 먼저 결혼하는 사람 것"

송은이·김숙 "제주도 공동명의 집, 먼저 결혼하는 사람 것"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 영원한 단짝 송은이-김숙이 출연해, 부동산을 주제로 화려한 입담을 뽐냈다.

최근 진행된 '비정상회담' 45회 녹화에서 부동산을 주제로 이야기 하던 중, 개그계 절친 송은이와 김숙은 "제주도에 공동명의로 된 집이 있다"고 밝혀 이목을 끌었다.

이어 한 사람이 먼저 결혼하면 어떻게 되는 거냐는 질문에 김숙은 "먼저 결혼하는 사람에게 집을 주자"고 제안했고, 이에 송은이는 "그럼 내가 가지게 될 것 같다"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내 집 마련의 꿈을 포기하고 싶다는 청년의 안건에 대해 러시아 대표 벨랴코프 일리야는 "월세를 내며 사는 일 자체가 돈 낭비다. 내 집에 투자를 해야 한다"고 강력하게 주장했다.

반면 미국 대표 타일러 라쉬는 "부담스럽게 큰 빚을 지면서까지 집을 살 필요는 없다"고 반박해 뜨거운 토론을 예고했다.

이 밖에도 부동산 열풍에 대한 G12의 불꽃 튀는 대결은 11일(월) 밤 11시, JTBC '비정상회담'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영상] 각국의 뜨는 신종 직업? '섬 관리인·집사'…연봉도 어마어마해 [영상] 운동 정말 잘하는 중국, 축구만 못하는 이유? 장위안 '발끈' [영상] G12, '허영만 문하생' 도전! "기욤·타일러 재능 있다" 합격 [영상] 수잔 "네팔, 오랫동안 살아온 터전이 사라져…" 울먹 [영상] 김준현 vs 기욤·다니엘 철학 배틀! '섹시한 두뇌' 인증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