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그녀의 신화' 최정원, 가방 디스플레이 전문가 뺨치네!

입력 2013-09-16 11:4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그녀의 신화' 최정원, 가방 디스플레이 전문가 뺨치네!


JTBC 월화드라마 '그녀의 신화' (연출 이승렬 극본 김정아)에서 명품가방 제작의 꿈에 도전하는 헤로인 최정원(정수)이 한 홈쇼핑업체 방송무대에 올라 가방을 정돈하는 모습이 이채롭다.

홈쇼핑업체에 아르바이트 일자리라도 구한 것일까 아니면 자신이 디자인한 가방을 팔러 나온 걸까.

둘 다 아니다.

이 스틸컷은 홈쇼핑에서 소비자들에게 사은품으로 제공하는 가방을 만들어 납품하게 된 정수가 조금이라도 자신이 만든 가방이 돋보이게 하기 위해 가방 디스플레이에 신경을 쓰는 현장을 잡은 것이다. 생기 넘친 모습이 명품가방 제작 이야기를 소재로 한 작품에서 진짜 가방사랑에 푹 빠진 느낌이 절로 든다.

어느 촬영 때보다 신바람을 내며 현장을 분주히 오갔던 최정원은 "러다 진짜 배우직업 접고 가방 제작이나 유통 아니면 가방 디자인 관련 일을 하게 되는 건 아닌지 모르겠다" 너스레. 쇼핑 관계자들도 최정원이 방송 카메라 각도까지 고려해 가며 센스 있게 가방들을 정리하자 적잖이 놀라는 눈치였다는 후문이다.

일각에서 상품 디스플레이 감각이나 솜씨가 무대진행 디렉터들 보다 낫다며 아예 홈쇼핑 판매 사업을 해보라는 우스개 소리까지 들었을 정도라는 것. 이에 최정원은 "자신이 만든 가방에 대한 이 정도의 애정도 없이 명품가방을 탄생시킨다는 건 사실 있을 수 없는 일 아니겠냐"며 기염(?)을 토해 작품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엿보게 했다.

최정원이 등장하는 이 장면은 오늘(16일) 밤 9시 50분에 방송되는 JTBC '그녀의 신화' 13회에서 만나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그녀의 신화' 최정원-김혜선 극적 해후 임박, 손은서 운명은? [그녀의 신화] 최정원, 손은서에 "용서 못해" 뺨 때려 [그녀의 신화] 김정훈, 최정원 위로 작전…'달달하네' [그녀의 신화] 최정원의 반격, 김혜선 당당히 찾아가… [그녀의 신화] 까칠남 김정훈, 최정원 짝사랑 깊어져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