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성주 목소리 가격, 대박…'듣기 좋은 소리라 다르네'

입력 2013-06-04 17:2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성주 목소리 가격, 대박…'듣기 좋은 소리라 다르네'


'김성주 목소리 가격 공개'

김성주가 '목소리의 교본'이란 평가를 받으며 가장 비싼 목소리의 주인공으로 선정됐다.

김성주는 최근 진행된 TV조선 '속사정' 프로그램 녹화 중 이홍렬, 전원주, 이승신, 김학도 등과 함께 자신의 목소리 가치를 평가 받았다. 손해사정사 전문가는 출연진 중 가장 비싼 목소리는 5000만 원이며, 주인공은 김성주라고 꼽았다.

고가의 가치를 지닌 김성주 목소리에 대해 전문가는 "온화하면서도 시청자들에게 안정감과 편안함을 준다. 대화를 리드해서 이끌어가는 강함이 느껴진다"며 "목소리의 교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라는 극찬을 받았다.

김성주는 결과가 발표되자 믿기지 않는다는 듯 "정말 나에요?", "진짜야?"를 연발하며 기쁨을 감추지 못했다.

김성주 목소리 가격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성주 목소리 가격, 듣기 좋다했는데 대박났네", "김성주 목소리 가격, 축구 중계는 정말 짱이댜", "김성주 목소리 가격, 엄청나네 민국이 민율이는 어떨까?", "김성주 목소리 가격, 내 목소리도 궁금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중앙 포토 DB

관련기사

변두섭 회장 사망, 이승철-이상민-알리 트위터에… 데니안 "윤계상은 연기자로 밀어줬는데 나는…" 과거 언급 복권 두장 동시 당첨男, 혹시 이런 꿈 꾼 거 아니야? 한의사의 돌직구, '이렇게 솔직한 한의사는 처음이야!' 박태환 한혜진 돌직구 "제수씨 처음 봐요, 그런데 8살 차이는…"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