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미란다 커, 최연소 억만장자와 열애설…상대 정체는?

입력 2015-07-03 11: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미란다 커, 최연소 억만장자와 열애설…상대 정체는?


모델 미란다커가 세계에서 가장 어린 억만장자 에반 스피겔과의 열애설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달 30일(현지시간) 미란다커와 에반 스피겔이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포착됐다.

에반 스피겔은 현재 자산 15억 달러(약 1조6700억원)로 평가되는 '스냅챗'의 CEO로 포브스 선정 '세계에서 가장 어린 억만장자'에 오른 적이 있다.

에반 스피겔이 개발한 모바일 메신저 '스냅챗(Snapchat)'은 지난 몇 달간 '앱스토어' 상위 10위권 안에 꾸준히 오르며 청소년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앞서 미란다 커는 아르헨티나 출신 사진 작가 세바스찬 파에나와도 열애설에 휩싸인 적이 있다. 미란다 커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미란다 커, 세바스찬 파에나와 재결합"이라는 짧은 설명과 함께 침대에서 함께 누워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미란다 커는 올랜도 블룸과 지난 2013년, 3년간의 결혼 생활을 마치고 이혼했다. 두 사람 사이에는 현재 4살 난 아들 플린이 있으며 각자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고 있다.

사진=중앙포토 DB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팔미라 사자상' IS에 의해 파괴…"가치 수척억 달러" '해피투게더' 이덕화 "술 취하면 아무데서나 가발 벗는다" 스피카 양지원 교통사고…경찰 "음주운전 아냐" 사이언톨로지가 뭐길래?…톰 크루즈 "딸 위해 포기" 김태호의원, 김무성 향해 고성…"이렇게 할 수 있습니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