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하지원 가족화보 공개…"온 식구가 연예인 같아"

입력 2013-12-16 10: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하지원 가족화보 공개…"온 식구가 연예인 같아"

'하지원 가족화보'

배우 하지원 가족화보가 공개됐다.

라이프스타일 크리에이터 매거진 '더 셀러브리티'는 1월호 표지모델인 하지원과 그녀의 가족이 함께 한 기념 사진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하지원 가족화보에는 하지원과 MBC '제왕의 딸, 수백향'에 출연 중인 전태수까지 여섯 식구가 한데 모여 사진을 찍었다.

하지원은 가족화보 촬영 당일 "지금 이 순간, 내가 가장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바로 가족이더라. 가족사진을 언젠가 꼭 한번 찍고 싶었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가장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순간을 기념하게 됐다"고 소감을 밝혔다.

특히 하지원은 전날 새벽까지 이어진 촬영으로 1시간도 잠을 이루지 못했지만 화보촬영 내내 가족들이 더 잘나오게 해달라고 꼼꼼하게 챙긴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하지원은 가족화보 촬영 외에도, 인터뷰를 통해 배우로서의 소신을 밝힌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원 가족화보가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하지원 가족화보, 훈훈하다", "하지원 가족화보, 우월한 유전자 가족", "하지원 가족화보,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하지원 가족화보, 더 셀러브리티 제공

관련기사

박지성 선발 출전, 존재감만으로도…'팀 승리 이끌어' 백지영 불후의 명곡 '라이벌 특집' 출연…"무슨 노래 부를까?" 1박 2일' 정준영 입수, 배경음악까지 챙긴 록커…"빵 터졌다" 송종국 고소공포증, 지아 질문에도 "가만히 있어" 버럭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