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백지영 불후의 명곡 '라이벌 특집' 출연…"무슨 노래 부를까?"

입력 2013-12-16 10:3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백지영 불후의 명곡 '라이벌 특집' 출연…"무슨 노래 부를까?"

'백지영 불후의 명곡'

가수 백지영이 '불후의 명곡'에 출연한다.

16일 KBS '불후의 명곡'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백지영이 '불후의 명곡 -더 라이벌 전'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이에 따르면 '불후의 명곡 -더 라이벌 전' 녹화에는 남진 vs 나훈아, 패티김 vs 이미자, 신승훈 vs 김건모 등 라이벌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라이벌 전 녹화에 참가하는 가수는 백지영, 알리, 정동하, 에일리, 장미여관, 조장혁, JK김동욱, V.O.S, 문명진, 바다, 김바다, 그룹 씨스타 멤버 효린이다.

이들은 라이벌 전에서 남진과 나훈아 등 1960년대부터 90년대까지 가요계 대표 라이벌들의 곡을 재해석한다. 기존 '불후의 명곡'에 대결했다면 이번에는 가수끼리 맞붙어 최고점자가 우승을 차지하게 된다. 백지영이 출연하는 '불후의 명곡'은 2014년 1월 초에 방송된다.

백지영 불후의 명곡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백지영 불후의 명곡 기대된다", "백지영 '불후의 명곡' 무슨 노래 무를까?", "백지영 '불후의 명곡' 오랜만의 무대 어떨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백지영 불후의 명곡, 중앙일보 포토 DB

관련기사

이혜정 포카혼타스 변신, 물오른 미모에 "여신 등극" 1박 2일' 정준영 입수, 배경음악까지 챙긴 록커…"빵 터졌다" 사격수를 녹인 아기 사슴, 무시무시한 총기 보고도 '해맑아' 송종국 고소공포증, 지아 질문에도 "가만히 있어" 버럭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