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친박 조원진 "박 전 대통령, 거실이 너무 추워 힘드신 것 같다"

입력 2017-03-13 13:0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친박 조원진 "박 전 대통령, 거실이 너무 추워 힘드신 것 같다"


자유한국당 친박계 핵심 조원진 의원은 13일 박근혜 전 대통령 사저 방문 직후 "거실이 너무 추워서 (박 전 대통령이) 많이 힘드신 것 같다"고 전했다.

조 의원은 이날 오전 서울 삼성동 박 전 대통령 사저를 방문한 후 기자들과 만나 "거실이 너무 춥더라"며 이같이 말했다.

조 의원은 사저 방문에 대해 "어떻게 계시는지 궁금해서 제가 먼저 찾아뵙겠다고 말씀드렸다"며 "표정을 보니 좀 힘드신 것 같다. 조금 몸이 안 좋으신 것 같다"고 밝혔다.

그는 박 전 대통령이 사실상 파면 결정에 대한 불복을 시사한 것 아니냐는 지적에 대해 "어제 함축적으로 다 말씀 하신 것 같다. 안에 '모든 것을 책임지겠다'고 했는데 다 포함된 것 아니냐"며 "현실적으로 법적인 사항들이 있기 때문에 그런 것들에 대비하신 것 아닌가 한다. 그 부분에 대해서는 특별히 말씀이 없으셨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박 전 대통령 사저에는 친박계 핵심 윤상현 의원도 방문한 것으로 전해졌다.

(뉴시스)

관련기사

박 전 대통령, 사저로…헌재 결정에 사실상 '불복 선언' 아직은 공개 일정 없는 박 전 대통령…수사 대비할 듯 박 전 대통령 '불복' 논란에…정치권은 '엇갈린 반응' "그동안 고생했다" 박 전 대통령, 직원들에 작별 인사 청와대 퇴거에서 삼성동 이주까지…'긴박했던 하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