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썰전] 김구라 "이연희, 성공 비결은 '사즉생 생즉사'"

입력 2014-01-17 01:50 수정 2014-01-17 02:1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구라가 이연희의 연기력 상승 비결에 대해 '사즉생 생즉사(死卽生 生卽死)'라고 밝혔다.

16일 방송된 JTBC '썰전-독한 혀들의 전쟁'에서는 화제의 수목드라마인 SBS '별에서 온 그대'의 전지현과 MBC '미스코리아'의 이연희를 전격 비교했다.

특히 오랜기간 '발연기' 논란에서 벗어나지 못했던 이연희의 연기력 상승에 대한 호평들이 이어졌다. 그간 틀에 박힌 캐릭터를 연기했지만, 이번 드라마에선 망가진 모습을 보이며 편안하게 다가온 점이 높은 점수를 샀다.

김구라는 "예전에 이연희는 다 예뻐보이는 연기만 했다. 그래서 연기력 논란들이 일기도 했는데, 다 내려놓으니까 자신이 망가져도 사는 것이다"라고 말하면서 '사즉생 생즉사'라는 용어에 이연희의 이번 선택을 빗댔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교학사 한국사 교과서 채택 논란 ▲지방선거 개혁논란 ▲정당공천제 ▲수목드라마 여신 전지현-이연희 전격 비교 ▲스포츠 스타들의 인생 2모작 등을 다뤘다.

방송뉴스팀 김형준 기자 mediaboy@joongang.co.kr

관련기사

[썰전] 공서영 "야구여신 넘버원은 최희…나는 5번째" [썰전] 김구라 "이연희, 성공 비결은 '사즉생 생즉사'" [썰전] 강용석, 김문수 논란에 "나같은 사람도 있는데…" [썰전] 이철희 "교학사 교과서는 불량품이다" 일침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