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음식 솜씨 타박" 시어머니 향해 흉기 휘두른 며느리

입력 2014-09-07 18:5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앵커]

즐거운 명절이지만 안타까운 사건·사고 소식도 들려옵니다. 차례상 준비하던 며느리가 시어머니에게 흉기를 휘두르는가 하면 관심 병사 한 명이 또 스스로 목숨을 끊었습니다.

김선미 기자 입니다.


[기자]

고층 아파트에서 검은 연기가 뿜어져 나옵니다.

오늘(7일) 아침 8시 20분쯤 경기도 수원시 고색동의 한 아파트에서 불이나 30여 분 만에 꺼졌습니다.

주민 30여 명이 긴급 대피하는 소동이 빚어졌지만 인명 피해는 없었고, 2천만 원의 재산 피해가 발생했습니다.

소방당국은 자세한 화재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

불의의 교통사고로 닷새째 의식불명 상태에 있던 걸그룹 '레이디스코드'의 권리세 씨가 끝내 숨졌습니다.

올해 23살인 권리세 씨는 지난 3일 대구에서 일정을 마치고 서울로 오던 중 경기도 수원 부근에서 도로 방호벽을 들이받는 사고를 당했습니다.

이 사고로 멤버 고은비 씨가 사망했고, 중태에 빠졌던 권 씨는 닷새째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다 끝내 숨을 거뒀습니다.

+++

어제 저녁 10시 30분쯤, 강원도 속초의 육군 모 부대에서 관심병사인 21살 송 모 일병이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군 수사 당국은 송 일병이 당직 사관에게 창고 문을 잠그고 오겠다고 보고한 뒤 창고로 가 스스로 목숨을 끊은 것으로 보고 송 일병에 대한 부대내 구타나 가혹행위가 있었는지 확인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

오늘 오전 7시 반쯤, 세종시 부강면에서 37살 오 모 씨가 추석 차례 음식 솜씨로 자신을 타박한다며 시어머니 87살 박 모 씨에게 흉기를 휘둘렀습니다.

박 씨는 머리에 5cm가량 찢기는 상처를 입고 병원에 옮겨졌습니다.

관련기사

다이버 7명 실종 3시간 만에 구조…화성 싱크홀 발생 다세대 주택 화재, 20여명 긴급 대피…인명피해 없어 말벌 쏘인 70대 병원서 의식불명…가족 "의료사고" "명품 싸게 준다" 파워블로거 행세하며 41억 원 '꿀꺽'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