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사유리 모친, 이상민에 "결혼 처음이냐" 돌직구

입력 2014-08-12 16:27 수정 2014-10-07 13:58

13일(수) 밤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3일(수) 밤 11시 방송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 새로운 가상부부로 출연하게 된 이상민과 사유리가 도쿄 처갓집에서 힘겨운 '사위 검증 테스트'를 받았다.

'님과 함께' 출연 소식이 알려진후 화제가 됐던 이상민-사유리의 '가상 재혼부부' 생활이 13일 방송분에서 본격 공개된다.

만나자마자 재혼 승낙을 받기 위해 도쿄의 처갓집을 방문하게 된 이상민, 그리고 상민을 사위로 맞게 된 사유리 가족들의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앞서 이상민은 사유리의 집을 방문하는 과정을 찍는 내내 바짝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도쿄의 '처갓집' 앞까지 왔다가 "다음에 오면 안 되겠냐"며 진땀을 뻘뻘 흘렸다는 후문이다.

게다가 사유리의 부친과 모친이 돌직구 질문을 날리며 사위를 난감하게 만들었다.

딸의 남편이 될 사람이 42세라는 말에 놀란 사유리의 모친은 "결혼은 처음이냐"라며 이상민을 더욱 난처하게 했다.

또한, 사유리의 모친은 "우리 딸을 데려가려면 나를 따라 일본 전통댄스를 춰야한다"며 정체불명의 댄스시범까지 보여 이상민의 정신을 어지럽혔다.

과연 사유리의 친가에서는 이상민을 사위로 받아들였을까. 어디로 튈 지 모르는 이상민과 사유리의 첫 만남은 13일 수요일 밤 11시 JTBC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외로운 친구' 문숙을 위해 발 벗고 나선 '열금부부'지상렬-박준금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안문숙을 위해 그녀의 이상형과 소개팅 자리를 마련, 더블데이트에 나선 지상렬-박준금의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님과 함께' 사유리 모친, 이상민에 "결혼 처음이냐" 돌직구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첫 만남서 재혼 허락 위해 일본행 '님과 함께' 사유리 "애 있어요?" 이상민에게 돌발질문 JTBC '님과 함께' 박원숙 "항상 웃게 해줘서 고맙다" 고백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이혜정 3층 집 방문…연일 탄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