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이혜정 3층 집 방문…연일 탄성

입력 2014-08-05 15:2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이혜정 3층 집 방문…연일 탄성


지상렬과 박준금이 '요리계의 대모' 빅마마 이혜정의 집을 찾았다.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를 통해 한창 달달한 신혼 생활을 즐기고 있는 지상렬-박준금 부부가 빅마마 이혜정을 만났다.

이혜정의 환대를 받으며 3층 단독주택에 들어선 지상렬과 박준금은 높은 천장과 넓은 공간을 자랑하는 실내의 웅장함은 물론, 잘 꾸며진 정원과 각종 채소 및 약초들을 심어놓은 텃밭을 보며 거침없이 탄성을 내질렀다.

또한 이혜정이 가장 자랑스러워하는 '저온창고'와 효소 장독대들을 둘러보며 절로 벌어지는 입을 다물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특히 이혜정의 특제 ‘종합 효소’를 맛보던 지상렬은 "고 박사님이 건강해진 이유가 있다"며 경이로움에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님과 함께'를 통해 지난 7개월간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국민 재혼 부부' 임현식과 박원숙의 마지막 이야기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그간의 추억의 되새김질 해보며 서로에게 이별 인사를 전하는 두 사람의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찡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과연 지상렬, 박준금 부부의 입을 벌어지게 만든 이혜정의 '빅마마 하우스'는 어떤 모습일지, 알차게 꾸며진 이혜정 집의 이모저모는 오는 8월 6일 수요일 밤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볼 수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님과 함께' 박원숙, 임현식 위해 마지막 요리 '해신탕' 선보여 "많이 섭섭하다" 임현식과 박원숙, 서로에게 이별 인사 JTBC '님과 함께' 지상렬, 아내 박준금과 수중키스 도전! 지상렬 "금이 만나고 많이 변했어" 결혼생활 심경 고백?!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