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사유리 "애 있어요?" 이상민에게 돌발질문

입력 2014-08-11 13:5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 사유리 "애 있어요?" 이상민에게 돌발질문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사유리와 함께 새로운 재혼부부로 출연하게 된 이상민이 첫 만남부터 4차원 매력녀 사유리의 돌발 질문에 곤혹을 치렀다.

'님과 함께' 최초 '국제 재혼 부부'로 합류하게 된 돌싱남 이상민과 4차원 매력녀 사유리. 도쿄 하네다공항에서 처음으로 만나게 된 두 사람은 만나자마자 도쿄에 있는 처갓집으로 향했다. 장인 장모를 만난다는 말에 긴장한 이상민은 "다음에 오면 안 되겠냐"며 진땀을 흘렸다.

또한 공항에서 집까지 가는 동안 초혼녀 사유리는 이혼의 경험이 있는 남편에게 "혹시 애 있어요?", "왜 이혼했어요?" 등 여과 없는 질문들로 이상민을 당황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외로운 친구' 안문숙을 위해 발 벗고 나선 '열금부부' 지상렬과 박준금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안문숙을 위해 그녀의 이상형과 소개팅 자리를 마련, 더블데이트에 나선 '열금부부' 지상렬, 박준금의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국제 재혼부부' 이상민과 사유리, 두 사람의 재혼생활 첫 번째 이야기는 오는 8월 13일 수요일 밤 11시, JTBC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JTBC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가상 부부로 합류 '님과 함께' 이혜정 "지상렬 같은 남편하고 살아봤으면 좋겠어" JTBC '님과 함께' 박원숙 "항상 웃게 해줘서 고맙다" 고백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이혜정 3층 집 방문…연일 탄성 '님과 함께' 박원숙, 임현식 위해 마지막 요리 '해신탕' 선보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