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첫 만남서 재혼 허락 위해 일본행

입력 2014-08-11 13:53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첫 만남서 재혼 허락 위해 일본행


'돌싱남' 이상민이 '4차원 매력녀' 사유리를 아내로 맞이하자마자 도쿄 처갓집으로 향했다.

이상민이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를 통해 일본 여자 사유리를 아내로 맞이하며 국제 재혼을 했다. 이에 첫 만남부터 사유리의 부모님에게 정식 재혼 승낙을 받기 위해 도쿄 처갓집을 방문하게 된 것.

이상민은 사유리와 처갓집으로 가는 내내 떨리는 가슴을 주체하지 못하며 긴장하는 듯한 모습으로 일본어 인사를 연습하는 모습을 보였다. 또한 그는 사유리 부모님의 돌직구 질문 세례에 당황하는 한편, "춤을 춰 달라"는 등의 난해한 요청에도 최선을 다하며 사위로서 한 걸음 다가갔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외로운 친구' 안문숙을 위해 발 벗고 나선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안문숙을 위해 그녀의 이상형과 소개팅 자리를 마련, 더블데이트에 나선 '열금부부' 지상렬-박준금의 모습이 방송될 예정이다.

과연 '돌싱남' 이상민은 장인, 장모님에게 사위로서 인정받을 수 있을지? 이상민과 사유리의 재혼 승낙 고군부투기는 오는 8월 13일 수요일 밤 11시 JTBC 재혼 미리보기 '님과 함께'에서 공개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JTBC '님과 함께' 이상민-사유리 가상 부부로 합류 '님과 함께' 이혜정 "지상렬 같은 남편하고 살아봤으면 좋겠어" JTBC '님과 함께' 박원숙 "항상 웃게 해줘서 고맙다" 고백 '님과 함께' 지상렬·박준금, 이혜정 3층 집 방문…연일 탄성 '님과 함께' 박원숙, 임현식 위해 마지막 요리 '해신탕' 선보여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