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원빈 母 이나영 언급 "TV 잘 안 봐, 누군지 몰랐는데…"

입력 2013-07-23 09: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원빈 母 이나영 언급 "TV 잘 안 봐, 누군지 몰랐는데…"


'원빈 母 이나영 언급'

배우 원빈의 어머니가 아들의 연인 이나영에 대해 언급해 화제다,

원빈의 어머니는 최근 월간지 '여성조선' 8월호 인터뷰에서 "(아들 원빈과 이나영의 열애 사실을) 동네 사람들이 말해줘서 알게 됐다"고 말했다.

이어 원빈 어머니는 "사실 TV를 잘 안 봐서 이나영이 누군지 모른다. 이번에 처음 알게 됐는데 예쁘더라"고 칭찬했다.

또 원빈 어머니는 아들의 결혼에 대해 "결혼은 자기들이 잘 알아서 할 것"이라며 "평소에도 그런 얘기는 잘 하지 않는다. 바빠서 전화도 자주 못 한다"고 답했다.

원빈 母 이나영 언급에 누리꾼들은 "원빈 母 이나영 언급, 둘이 결혼까지했으면 좋겠다" "원빈 母 이나영 언급, 좋은 시어미니가 되실 것 같아" "원빈 母 이나영 언급, 이나영이 좋아하겠다" "원빈 母 이나영 언급, 부럽다" "원빈 母 이나영 언급, 어머니 한테 전화 자주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일간스포츠

관련기사

이순자 보험 압류…30억 원 맡기고 월 1200만 원 수익 케이크 처음 먹은 개…'환상적인 맛, 홀딱 반하겠어!' 로열 베이비 탄생에 '들썩'…영국 전역 축제 분위기 순수한 아이들, 치킨 기부…'마음은 전하고 싶어요' 김성령 친언니 공개, 우월한 자매들…'미모도 유전이네' 신봉선 헌팅 고백 "다가오는 남자들 '됐다 그래'" 거절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