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재은, 남편 이혼합의서 받고 눈물 "연애 당시 아내는…"

입력 2015-06-29 10:5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재은, 남편 이혼합의서 받고 눈물 "연애 당시 아내는…"


'SBS스페셜'에 출연한 배우 이재은과 교수 이경수씨 부부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8일 방송된 SBS 'SBS스페셜'에서 이재은이 위기의 부부 중 한 커플로 등장해 가상 이혼을 체험해 눈길을 끌었다.

이재은은 2006년 9살의 나이차를 극복하고 한국무용과 교수 이경수 씨와 결혼해 잉꼬부부의 면모를 보여 주위의 부러움을 샀다.

그러나 결혼 10년차가 된 부부는 달라진 부부의 모습에 불만을 털어놨다.

남편 이경수는 "연애 당시 이재은을 보고 싶다. 학교 다니던 때 연예임에도 불구하고 출석률 100%를 달성했다. 장학금까지 받고 열정적으로 생활하는 모습에 반했다"며 예전의 모습을 그리워 했다.

이재은은 협의 이혼 합의서를 내미는 남편에게 서운함을 느끼며 "결혼과 동시에 아무 것도 하지 않고 쉬는 것이 꿈이었다. 내가 많이 나태했다"며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이재은은 실제로 몰라보게 후덕해진 외모와 나태한 일상을 보여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SBS방송화면 캡쳐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유승민 원내대표 거취는?…새누리당 오후 3시 최고위 '뇌섹남' 페퍼톤스 신재평 학창시절 모르는 사람이 없었다? 최현석 과거 발언 주목 "셰프에게 가장 중요한 건 필드" 정유미, '육룡이 나르샤' 출연 확정…연이어 사극 등장 '해피투게더' 유병재 "양치 안 하는데 치약광고 찍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