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끝까지 간다' 조성모·윤민수·신용재·소유 …최강 보컬 총출동

입력 2014-11-19 16:50

지난 14일 성황리에 녹화 마쳐, 불꽃 튀는 가창력 대결로 현장 압도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조성모-윤민수 출연분량은 12월 방송 예정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난 14일 성황리에 녹화 마쳐, 불꽃 튀는 가창력 대결로 현장 압도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20분 방송. 조성모-윤민수 출연분량은 12월 방송 예정

'끝까지 간다' 조성모·윤민수·신용재·소유 …최강 보컬 총출동

'끝까지 간다' 조성모·윤민수·신용재·소유 …최강 보컬 총출동


JTBC 신 개념 음악버라이어티 '백인백곡-끝까지 간다'(이하 '끝까지 간다')에 정상급 보컬리스트들이 총출동해 눈길을 끈다. 지난 14일 조성모-윤민수-신용재-씨스타 소유 등 스타들과 함께 성황리에 녹화를 마쳤다.

'끝까지 간다' 측은 "최근 조성모·윤민수·신용재·씨스타 소유 등 정상급 보컬리스트들과 함께 녹화를 끝냈다. 앞서 3회 분량의 녹화가 진행되는 동안 실력과 인기로 둘째라면 서러운 가수들이 출연해 열띤 무대를 만들었다. 그런데, 이번에는 가수들끼리 가창력 경쟁까지 붙어 여느때보다 더 뜨거운 분위기가 조성됐다"고 말했다.

이어 "마치 가창력 경연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는 듯 긴장감까지 느껴졌다. 녹화후 그 자리에 함께 했던 일반인 선곡단들도 '귀가 호강했다'며 즐거워했다"고 덧붙였다. 조성모·윤민수·신용재·씨스타 소유가 함께 한 '끝까지 간다'는 앞서 진행된 녹화분을 먼저 내보낸뒤 12월중 방송할 예정이다.

'끝까지 간다'는 첫 회부터 김태우-이정 등 실력파 가수들을 내세워 눈길을 끌었다. 문희준도 오랜만에 감미로운 목소리로 발라드를 소화하며 'H.O.T 세컨드 보컬'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개그우먼 김현숙과 아역배우 김소현의 활약 역시 눈길을 끌었다. 2회에도 슈퍼주니어 규현과 강인, 2AM의 창민-진운 등이 모습을 보였다. 김태우는 손호영과 함께 3회 무대에도 등장해 열띤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처럼 톱가수들, 또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스타들이 일반인 선곡단과 함께 만들어내는 앙상블이 '끝까지 간다'의 주된 무기. 여기에 국내 최고 실력파 세션으로 구성된 '끝장밴드'의 라이브 연주, 또 19미터 크기의 대형 LED 세트에서 펼쳐지는 게임의 묘미, MC 김성주와 장윤정의 호흡 등 다양한 장점이 어우러져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첫 회에서 문희준이 미션곡으로 부른 '한 사람을 위한 마음' '세월이가면' '사랑 그 놈' 등은 음악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정상까지 올라 놀라움을 줬다. 2회에서 바다가 부른 '총 맞은 것처럼'의 영상은 페이스북 클립 조회 수 130만건을 넘어서며 인기몰이를 했다.

'끝까지 간다'는 '히든싱어'의 뒤를 이어 JTBC가 내놓은 새로운 형태의 음악쇼다. 가수 뿐 아니라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중인 스타들이 100인의 선곡단과 손을 잡고 노래대결을 펼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무사히 미션을 마칠 경우 부상으로 해외여행 상품권이 주어진다. 지난달 31일 3.5%(닐슨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제외 기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하며 첫 방송을 마쳤다. 이날 분당최고 시청률은 5%까지 치솟았다.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김태우 "'끝까지 간다' 우승할 때까지 출연하겠다" '끝까지 간다' 선곡단의 감동적인 사연에 시선집중 '끝까지 간다' 야구 여신 최희, 숨겨둔 노래 실력 공개 '끝까지 간다' 손호영·김진우 복근 공개…'합이 12개' '끝까지 간다' 바다가 부른 '총 맞은 것처럼' 조회수 25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