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지드래곤-키코 열애설 재점화…"정말 친구 맞아?"

입력 2014-10-08 15:4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지드래곤-키코 열애설 재점화…"정말 친구 맞아?"


빅뱅 지드래곤과 일본의 모델 겸 배우인 미즈하라 키코의 열애설이 또 다시 제기됐다.

8일 오전 한 매체는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의 데이트 장면을 단독 포착해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달 16일 강남과 이태원 등지에서 데이트를 즐긴 것으로 알려졌다.

해당 매체가 공개한 사진에서 두 사람은 영락없는 연인의 모습으로 서로를 애틋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다. 특히 미즈하라 키코는 지드래곤의 품에 안겨 미소를 보이고 있다. 디스패치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후에도 청담동 카페에서 저녁식사를 함께 했다.

이에 대해 지드래곤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는는 "열애설과 관련해 사실 확인 중에 있다. 확인이 되는대로 입장을 밝힐 것"이라고 전했다.

앞서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는 그간 몇 차례 열애설에 휩싸였으나 "친구일 뿐" 이라고 교제 사실을 부인했다.

지드래곤-키코 열애설에 네티즌들은 "지드래곤-키코 열애설, 잘 어울린다", 지드래곤-키코 열애설, 친구 맞아? 아닌 것 같은데", "지드래곤-키코 열애설, 선남선녀끼리 만났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지드래곤, 키코 SNS

관련기사

'연애의 발견' 종영, 정유미-에릭 재회하며…"훈훈하네" 나윤권 컴백, 2년 만의 앨범 '이프온리' 재킷 커버 공개! 서태지 앨범 커버 공개, 소녀 팔목의 세잎 클로버 의미는? 3년 만의 '개기월식'…전국 각지에서 '붉은 달' 관측 가능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