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JTBC '유자식 상팔자' 시청률 5% 화요일 비지상파 1위

입력 2014-09-03 11:20 수정 2014-09-03 11: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유자식 상팔자' 시청률 5% 화요일 비지상파 1위


JTBC '유자식 상팔자'가 시청률 5%(닐슨 코리아 수도권 유료가구 광고 제외 기준)를 기록하며, 꾸준한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내고 있다. '유자식 상팔자'는 화요일 방송된 비지상파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기록했다.

3일 방송된 '유자식 상팔자' 65회에서는 강용석, 강원준, 강인준 부자의 '사춘기 고발 카메라'가 펼쳐졌다. 강용석의 큰아들 강원준 군은 "자식들에게는 관심이 없고, 방치만 하는 아빠를 고발하고 싶다"고 입을 열었다.

실제 강용석 가족의 일상을 그대로 담은 '사춘기 고발 카메라' 영상에서는 쉬는 날이면 거의 잠만 자는 아빠 강용석과 아빠 대신, 여섯 살짜리 막내 동생을 돌보느라 정신이 없는 강원준, 강인준 군의 모습이 공개 됐다. 또한 강용석의 집과 막내아들 강세준(6)군이 방송 최초로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또한 '불효 톱10'라는 코너에서는 ''유자식 상팔자'에 출연하는 부모님 중, 말년이 가장 힘들 것 같은 사람은?'이라는 주제로 발칙한 사춘기 자녀들이 '감히' 부모들의 미래를 점쳐보는 시간을 가졌다.

부모자식 소통 토크 쇼, JTBC '유자식 상팔자'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유자식 상팔자' 강용석, 두 아들에게 "SNS는 하지마" 부탁 '유자식 상팔자' 조민희 딸 영하, 강용석 일상에 "실망이다" '유자식 상팔자' 강용석, 자녀들 '고발 카메라' 통해 집 공개 '유자식 상팔자' 강용석, 6살 막내아들 방송 최초 공개 '유자식 상팔자' 우현 "뽀뽀 미션 수행하느라 입술 닳았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