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택시' 손수현, 헤어진 남친 언급 내용 모두 통편집

입력 2015-05-27 10:56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택시' 손수현, 헤어진 남친 언급 내용 모두 통편집


손수현이 이해준 감독과 결별 전 녹화한 내용이 모두 통편집됐다.

배우 손수현은 지난 26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했다. '국민썸녀 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방송에는 배우 윤현민과 열애 중인 전소민도 함께 출연했다. 손수현 역시 당시 이해준 감독과 공개 연애중으로 출연했으나 방송 하루 전날 결별 소식이 알려져 주위의 안타까움을 샀다.

이날 방송에서는 이해준 감독에 대한 언급은 찾아볼 수 없었다. 다만 이 감독을 염두에 둔 것으로 보이는 손수현의 답변만이 제작진의 편집으로 일부 공개됐다. 손수현의 방송 분량도 크게 축소돼 전소민이 훨씬 비중있게 다뤄졌다.

한편 손수현은 '사랑이란 무엇인가'라는 질문에 "나이 차 많은 남자는 안 만날 거야, 예술계통의 남자는 만나지 않을 거야 등 여러 기준을 만들었지만 모든 게 상관없어지는 것"이라고 대답해 눈낄을 끌었다. 이어 이상형 질문에 "원래부터 무뚝뚝한 남자를 좋아했다"라며 "외모를 안 본다. 외모보다는 매력과 남자다운 아우라를 본다"고 털어놨다.

사진=tvn '현장토크쇼 택시' 캡쳐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백상예술대상 박진영-이민호 유쾌한 조우 '눈길' 힐링캠프 전인화, 성유리에 조언 "백마 탄 왕자 현실에 없다" '촉촉한 오빠들' 현주엽 "30억 사기로 이혼설, 말 안 했더니…" '냉장고' 맹기용 아버지 화제…"서울대 수석 졸업·카이스트 교수" 송중기 만기전역…"군 생활, 한화 경기 보며 힘냈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