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소셜라이브 B컷] JTBC 정치부장은 악덕부장? 평소에는…

입력 2017-05-02 10:2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정치부에는 불독 언론인이 있다?

주말 뉴스룸 진행과 금요 소셜라이브 진행을 맡고 있는 전진배 정치부장, 몇 번의 소셜라이브 끝에 이른바 '악덕 부장' 이미지를 얻었다.

이성대 기자가 "인터넷상에서 평이 어떤지 아시냐?"고 묻자, "본의 아니게 꾸짖고 질책하는 부장으로 찍혔다"고 답했다.

소셜라이브에서 후배들을 대하는 모습은 실제 모습과 어떤 차이가 있을까? 그는 "평소에는 애정어린 눈빛으로 후배들을 대한다. (소셜라이브는) 재미있자고 한 것"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이성대 기자는 "'불독 언론인 JTBC 전진배'라는 수식어도 있다. 불독처럼 후배들을 잡는다는 이야기"라고 말을 보탰지만 "실제 성격은 아니다"라고 화기애애한 정치부임을 암시하며 훈훈하게(?) 마무리했다.

관련기사

[소셜라이브 B컷] 토론 진행자 손석희, 25년 전과 다른점은? [소셜라이브 B컷] "평소 실력으로 합니다"…대선토론 후보의 품격 [소셜라이브 B컷] 키워드로 보는 JTBC 대선토론 차별점! [소셜라이브 B컷] JTBC 대선공약 검증팀, 캠프 관계자에 고마운 점도? [소셜라이브 B컷] 대선을 바로 보는 눈…네거티브와 검증 '구별법 [소셜라이브 B컷] '대통령이 직접 앵커 교체 지시' 어떻게 생각?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