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김기리 9년 전, 더 나이들어 보여…"보라야 저게 기리다"

입력 2013-07-21 01:3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김기리 9년 전, 더 나이들어 보여…"보라야 저게 기리다"


'김기리 9년 전'

김기리 9년 전 사진이 화제가 되고 있다.

개그맨 박성광은 20일 자신의 트위터에 "때는 2004년 박영진 박성광 김기리 대학 개그동아리 '개그 중독자' 시절. 미래인 건가 과거인 건가"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9년 전 김기리, 박성광, 황영진, 이경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다소 촌스러운 패션을 하고 지금보다 더 나이들어 보이는 모습을 하고 있어 폭소를 자아내고 있다.

이어 박성광은 "보라야 저게 기리다 난 참 옷을 잘 입었던 거 같다! 끝에 SBS 경분이 있네"라며 김기리 여자친구 신보라를 언급하며 장난 가득한 모습을 보였다.

김기리 9년 전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기리 9년 전, 신보라는 어떻게 봤을까", "김기리 9년 전, 패션 스타일 정말 인상적이네요", "김기리 9년 전, 정말 풋풋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 = 개그맨 박성광 트위터

관련기사

노홍철 20년 전, 풋풋한 외모의 연예 지망생…끼 여전하네 유재석 중국잡지 등장, "쓰레기 줍는 것도 직접" 성품 극찬 '미리 결혼식 영상편지' 뭉클, 위암 걸린 엄마 20년 후 딸에게… 허리 20인치 바비인형녀, 165cm에 40kg…믿을 수가 없어 이민정 결혼 심경 고백 "겪어보지 않은 일이라…생각 많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