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유재석 중국잡지 등장, "쓰레기 줍는 것도 직접" 성품 극찬

입력 2013-07-21 00:57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유재석 중국잡지 등장, "쓰레기 줍는 것도 직접" 성품 극찬


'유재석 중국잡지 등장'

국민MC 유재석이 중국 잡지에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유재석 중국잡지 등장'이라는 사진이 올라왔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SBS '런닝맨' 촬영 차 중국 상하이 홍커우 경기장에서 열린 자선 축구대회에 참석한 유재석의 사진을 담은 잡지 모습과 함께 에피소드가 담겨있었다.

해당 잡지는 "유재석은 폭우 속에서 진행된 경기에서 입술이 하얗게 질렸음에도 불구하고 관중들의 환호에 끝까지 허리를 굽혀 감사인사를 전했다"며 "유재석의 진실된 표정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줬다"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특히 "유재석은 마지막까지 경기장 주변에 남아 쓰레기와 수건 줍는 것을 도왔다"며 극찬을 하기도 했다.

유재석 중국잡지 등장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유재석 중국잡지 등장, 대륙에서도 역시 유느님","유재석 중국잡지 등장! 이러다 강제로 중국 진출?", "유재석 중국잡지 등장, 역시 대단한 MC네요" 등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관련기사

이민정 결혼 심경 고백 "겪어보지 않은 일이라…생각 많다" 허리 20인치 바비인형녀, 165cm에 40kg…믿을 수가 없어 베이징 서우두공항 폭발, 휠체어 탄 의문의 남성 나타나… '미리 결혼식 영상편지' 뭉클, 위암 걸린 엄마 20년 후 딸에게…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