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이병헌-이민정 득남…"산모와 아기에겐 따뜻한 시선을"

입력 2015-03-31 14: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이병헌-이민정 득남…"산모와 아기에겐 따뜻한 시선을"


배우 이병헌이 득남 소감을 전했다.

31일 이병헌의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와 이민정의 소속사 엠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병헌 이민정 부부의 득남 소식을 전했다.

이병헌은 소속사 측을 통해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습니다. 가족이라는 단어가 감사하고 소중하게 느껴지는 순간입니다. 그 무엇보다 감사한 새 생명의 탄생을 계기로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인지 다시 한 번 깊이 생각하고 있습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그 동안 실망시킨 부분들을 갚아 나가며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디 산모와 새 생명만큼은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고 덧붙였다.

이병헌은 미국에서 할리우드 영화 '비욘드 비씨드'를 촬영하다 이민정의 곁을 지키기 위해 입국한 것으로 알려졌다.

<보도자료 전문>

안녕하십니까, 배우 이병헌씨의 소속사 비에이치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우선 이병헌씨는 무엇보다 산모와 아기가 모두 건강하다는 점에 감사함을 느끼고 있으며 현재 산모의 곁을 지키고 있습니다. 이에 금일 오전 득남 소식에 대한 배우 이병헌씨의 소감 전달 드립니다.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리게 됐습니다. 가족이라는 단어가 감사하고 소중하게 느껴지는 순간입니다. 그 무엇보다 감사한 새 생명의 탄생을 계기로 가장 중요한 게 무엇인지 다시 한 번 깊이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 동안 실망시킨 부분들을 갚아 나가며 좋은 모습 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부디 산모와 새 생명만큼은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봐 주시길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중앙포토 DB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이연복, 완소짬뽕 무슨 맛이길래? "말이 안 되는 맛" 극찬 이문세, 이경규 총각 시절 폭로 "우리 부부는 도구였다" 이규한, 냉장고 속 여자친구 흔적? "내가 쓰는 거다" 김소연, 장위안에 호감 표시? "지금 남자친구 없다" 지하철 금연구역, 서초구는 내달 1일부터 금연구역 지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