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세계 최고가 비둘기, 길거리 비둘기와 뭐가 다르길래…

입력 2013-05-22 18:25 수정 2013-06-28 10:2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세계 최고가 비둘기, 길거리 비둘기와 뭐가 다르길래…


'세계 최고가 비둘기'가 눈길을 끌고 있다.

영국 일간지 텔레그래프 등 외신은 "지난 1월 30일 네덜란드의 한 비둘기 애호가가 중국 선박 업계 거물 후첸위 씨에게 25만400유로(약3억7000만 원)에 팔았다"며 세계 최고가 비둘기에 대해 보도했다.

국제 인터넷 비둘기 경매업체 비둘기천국(PIPA)은 "이번 거래가 세계 비둘기 낙찰 최고가 기록을 경신했다"고 전했다.

비둘기를 고가로 구매한 후첸위는 "서유럽을 중심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비둘기 경주가 중국에서 성행하고 있기 때문에 세계 최고가 비둘기를 구입했다"고 밝혔다.

세계 최고가 비둘기를 접한 누리꾼은 "세계 최고가 비둘기인데 길거리 비둘기와 똑같네" "세계 최고가 비둘기를 3억에? 깜짝" "세계 최고가 비둘기 한번 보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관련기사

손담비 여권 사진 화제 속 '스타들의 증명사진' 눈길 미국 최고가 저택 가격이 2000억 훌쩍…역대 최고가 '입이 쩍' '조세피난처' 버진아일랜드 외 또 다른 '조세 천국'들은? [영상] 화려하게 불밝힌 궁궐의 밤…경복궁 22일부터 야간개장 유승우 치킨 먹방을 잇다! 장성규 아나운서의 먹방 도전기 '치사율 6%' 일본뇌염보다 낮아…공포의 살인 진드기 예방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