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손담비 여권 사진 화제 속 '스타들의 증명사진' 눈길

입력 2013-05-22 18:01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손담비 여권 사진 화제 속 '스타들의 증명사진' 눈길


손담비는 여권 사진 속 미모도 남달랐다.

한 방송의 예고 기사에서 공개된 손담비의 여권 사진에 네티즌들은 큰 관심을 보였다.

오는 23일 방송될 '손담비의 뷰티풀데이즈'는 지난 9일부터 13일까지 휴양지 세부에서 촬영된 '미리 준비하는 여름특집'현장을 담았다.

이 방송에서는 세부 출발 전 공항에서 손담비와 가희, 채한석 등은 공항 패션에 대해 주고 받던 중 자신들의 여권 사진을 공개했다.

특히 손담비는 손담비는 연습생 때의 여권사진과 현재 여권사진을 모두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손담비는 과거 여권 사진 속에서 긴 생머리를 늘어뜨리고 뚜렷한 이목구비를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네티즌들은 '손담비 여권 사진 대박이다' '손담비 여권 사진도 여신이네', '손담비 여권 사진 한장 갖고싶다'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손담비 여권 사진 화제 속 '스타들의 증명사진' 눈길


손담비의 여권 사진이 공개되자 다른 톱스타들의 과거 증명사진들도 새삼 눈길을 끌었다.

온라인게시판에 게재된 스타들의 증명사진에는 김수현, 제시카, 아이유, 김태희, 현빈, 원빈, 조인성, 강동원, 샤이니 민호 등 톱스타들의 증명사진이 게재됐다.

이들 모두 손담비 여권 사진과 마찬가지로 하나같이 굴욕 없는 얼굴이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관련기사

미국 최고가 저택 가격이 2000억 훌쩍…역대 최고가 '입이 쩍' '조세피난처' 버진아일랜드 외 또 다른 '조세 천국'들은? [영상] 화려하게 불밝힌 궁궐의 밤…경복궁 22일부터 야간개장 유승우 치킨 먹방을 잇다! 장성규 아나운서의 먹방 도전기 '치사율 6%' 일본뇌염보다 낮아…공포의 살인 진드기 예방법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