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알베르토 "이탈리아, 집에 애착 많아 대부분 구입"

입력 2015-05-11 14:52

'비정상회담' 5월 11일(월) 밤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비정상회담' 5월 11일(월) 밤 11시 방송

알베르토 "이탈리아, 집에 애착 많아 대부분 구입"


JTBC 예능 프로그램 '비정상회담'에서 각국의 집에 대한 애착을 소개했다.

최근 진행된 ‘비정상회담’ 45회 녹화에서 '내 집 마련'을 주제로 이야기 하던 중, 이탈리아 대표 알베르토 몬디는 "이탈리아의 많은 사람들이 월세로 살지 않고 대출을 받아서 집을 산다"고 말해 이목을 끌었다.

이어서 알베르토 몬디는 "이탈리아 사람들은 집에 대한 애착이 강하기 때문에 집을 꾸미거나 청소하는 것을 굉장히 좋아한다"고 말을 했다.

또한, 러시아 대표 벨랴코프 일리야는 "러시아 사람들은 이사를 가지 않아 죽을 때까지 한 집에서 사는 사람들이 많다. 현재 내가 살고 있는 집도 40년이 넘었다"고 소개해 녹화장을 충격에 빠뜨렸다는 후문이다.

이 밖에도 '내 집 마련'에 대한 G12의 부동산 깨알정보는 오는 11일(월) 밤 11시, JTBC '비정상회담'에서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송은이·김숙 "제주도 공동명의 집, 먼저 결혼하는 사람 것" [영상] 각국의 뜨는 신종 직업? '섬 관리인·집사'…연봉도 어마어마해 [영상] 운동 정말 잘하는 중국, 축구만 못하는 이유? 장위안 '발끈' [영상] G12, '허영만 문하생' 도전! "기욤·타일러 재능 있다" 합격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