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신의 한 수' 닮은 꼴 박지성-유해진 관상운까지 판박이?

입력 2013-07-03 16:24 수정 2013-11-23 16:24

'신의 한 수' 7월 3일 (수) 밤 11시 방송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신의 한 수' 7월 3일 (수) 밤 11시 방송


'신의 한 수' 닮은 꼴 박지성-유해진 관상운까지 판박이?

닮은꼴로 유명한 축구선수 박지성과 배우 유해진이 알고 보니 관상까지 닮은꼴이다?!

유재석, 강호동, 이병헌-이민정 커플 등 대한민국 톱스타들의 관상, 궁합을 분석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는 JTBC '신의 한 수'가 축구선수 박지성의 관상을 전격 공개한다. '신의 한 수'의 전문가인 역학자 조규문 대우 교수는 "사람의 얼굴 생김새나 형상에 따라 관상은 8가지로 분류된다."며 '관인 8법'이라는 관상법으로 한 수를 시작했다.

'관인 8법' 중 하나인 '고괴지상'은 광대뼈, 턱 등의 뼈 부분이 튀어나온 형상으로 조규문 교수가 박지성과 유해진이 여기에 속한다며 예를 든 것. 그는 "고괴지상은 투박하고 거칠어 보이지만 사실은 신비스럽고 믿음직스럽다."고 설명을 이었다. 이에 패널들은 "박지성이 나오면 꼭 이길 것 같고, 유해진이 나온 영화는 꼭 재밌을 것 같다는 믿음이 있다."며 너스레를 떨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오는 7월 3일 수요일 밤 11시 '신의 한 수'에서는 박지성과 유해진의 닮은 꼴 관상 이외에도 김연아, 송중기부터 후세인(?)까지 각계각층 인물들의 관상까지 분석될 예정이다.

또한, '신의 한 수' 3일 방송에서는 대표적인 국민 간식 햄버거 중 인지도가 높은 5개 브랜드의 대표 햄버거 속 나트륨 함량도 무대에서 공개돼 관심을 끌고 있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조갑경 "자식 셋 키우다 성대결절 걸렸다"…무슨 사연? 김구라, 동현에게 "내 아들이라 섭외 잘되는 거야" 생색 강용석 아들 "아빠 방송 재미있게 하려고 거짓말을…" 박남정 딸 폭로 "아빠 멀쩡한 집 두고 자꾸 외박해" 남자의 기 세워주는 술의 정체 공개되자 마자 반응이… '국민 불륜녀' 민지영, 아버지 꿈에 전직 대통령이 나와…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