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강용석 아들 "아빠 방송 재미있게 하려고 거짓말을…"

입력 2013-07-03 16:3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JTBC '유자식 상팔자' 공식 저격수 강원준(16)군이 아빠 강용석에게 또 한 번 돌직구를 날렸다.

원준군은 2일 방송된 '유자식 상팔자'에서 '부모님이 치사해 보였을 때는 OOO이다'라는 주제를 받고 "아빠가 방송의 재미를 위해 거짓말을 하실 때다"라고 폭로했다.

원준 군은 "원래 제 꿈은 야구단 단장인데 아빠가 다른 프로그램에 출연하셔서 '두 아들의 꿈이 국회의원이다'라고 거짓말을 하셨다"고 답했다. 이어 "엄마가 방송에서 자식 얘기 하는 기 싫어한다. 방송 내 멘트 때문에 가족간 갈등이 빚어질 때도 있다"고 이야기했다.

MC 손범수가 '금방 탄로날 거짓말을 왜 했느냐?'고 묻자 강용석은 "자식들과 함께 방송을 하게 될지 몰랐다"며 "공동 방송인이니까 너희도 아빠를 충분히 이용해"라고 말해 아들들은 한숨을 내쉬었다.

갱년기 스타 부모와 13세부터 19세까지의 사춘기 자녀들이 펼치는 가족판 '썰전', JTBC '유자식 상팔자'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조갑경 "성대결절로 목소리 잘 안 나와" 이유 알고보니… 김구라, 동현에게 "내 아들이라 섭외 잘되는 거야" 생색 박남정 딸 폭로 "아빠 멀쩡한 집 두고 자꾸 외박해" '국민 불륜녀' 민지영, 아버지 꿈에 전직 대통령이 나와… 이주노 집 공개, 딸 물건으로 가득…'딸바보 부부' 등극 원빈 이나영 열애 인정…조인성·김민희 잇는 '미친비주얼'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