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2m 아이언맨 피규어, 가격이 무려…'눈으로만 봐야겠네'

입력 2013-05-02 12:19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2m 아이언맨 피규어, 가격이 무려…'눈으로만 봐야겠네'


2m 아이언맨 피규어가 등장해 화제다.

최근 한 피규어 전문 사이트는 영화 '아이언맨3'에 등장하는 슈트 피규어를 제작해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 소식이 알려지면서 인터넷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2m 아이언맨 피규어' 사진이 공개됐다.

2m 아이언맨 피규어는 영화에 등장하는 '마크42'를 본떠 만든 것으로, 무게는 47.6kg으로 눈과 가슴 부위에는 빛이 나는 LED가 장착되어 있다. 판매가는 8500달러(약 930만원)으로 책정돼 놀라움을 자아냈다.

2m 아이언맨 피규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가격이 어마어마하네", "사는 사람이 있나?", "탐나지만 눈으로만 봐야겠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아이언맨3'는 영웅의 삶에 회의를 느끼고 갈등하는 토니 스타크(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숙적 만다린(벤 킹슬리)과 대결하며 벌어지는 일을 담은 영화로, 개봉 6일만에 320만 관객을 돌파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JTBC 방송뉴스팀)
사진=온라인 커뮤니티

관련기사

아이언맨3 260만 돌파…'아찔 몸매' 기네스팰트로 덕? 아이언맨3 260만명 돌파…관객들이 놀란 액션신 'BEST' '아이언맨3'에 헐크가 나온다?…어벤져스2 예고 장면 타이거JK "그만해라, 많이 묵었다 아이가" 해명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