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방콕 폭발 목격한 홍석천 "한 시간 전에 그곳에 있었는데…"

입력 2015-08-18 13:30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방콕 폭발 목격한 홍석천 "한 시간 전에 그곳에 있었는데…"


홍석천이 방콕 폭발사고 목격담을 전했다.

홍석천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갑자기 큰 폭발음이 들렸다. 난 천둥소리인 줄 알았다. 잠시 후 구급차 사이렌 소리와 움직이지 않는 차들을 보고 뭔 일이 생긴 걸 알았다"라고 밝혔다.

이어 "내가 있던 방콕 씨암 파라곤 바로 옆에서 폭발사고가 있었다. 벌써 많은 사람이 죽고 다쳤단다. 폭탄이 터진 걸로 알려지고 있다. 한시간 전에 내가 지났던 곳이었는데… 더 이상 많은 사람들이 이유없이 희생되지 않길 빈다"라고 적었다.

한편, 방콕 도심서 폭탄이 터져 중국인 등 외국인 2명을 포함해 최소한 16명이 숨지고 수십명이 부상하는 참사가 발생했다.

주태국한국대사관 관계자는 "현지 경찰이 사상자들의 국적을 공식 발표하지 않았으나, 사망자 중에 한국인은 없는 것으로 파악됐다. 병원 등을 확인한 결과 오후 11시 현재 한국인 부상자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다"며 "한국인 피해 유무를 계속 확인 중"이라고 밝혔다.

사진=홍석천 인스타그램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정운택 "연예인인 점 악용"…상대 측은 "누군지도 몰랐다" 방콕 폭발에 한국대사관 "또 폭발물 터질 가능성…대비해야" 미나 측 "류필립과 연인 맞다…제대할 때까지 뒷바라지" 안젤리나 졸리, 키 173cm에 몸무게 37kg…무슨 일 있었나 류필립, 미나와 열애?…소속사 "군복무 중이라 확인 쉽지 않다"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