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뉴스브리핑] 만취 승객이 버스기사 때려서 교통사고

입력 2015-05-26 21:04 수정 2015-05-26 21:08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1. 만취승객, 버스기사 때려 교통사고

출근시간에 경기도 일산에서 한 시내버스가 가로수를 들이받아 20명이 다쳤습니다. 술에 취한 승객이 "라디오 소리를 줄여달라"고 말한 운전기사를 폭행해서 일어난 사고였습니다.

2. 지하철 '여성 몰카'…로스쿨생 검거

지하철역에서 휴대전화 카메라 등으로 여성의 신체를 몰래 찍어온 30대 로스쿨생이 경찰에 붙잡혔습니다. 이 남성의 컴퓨터에서는 지난 2년간 여성의 허벅지 등을 찍은 사진 수백장과 동영상이 발견됐습니다.

3. 감사원 감사받던 공무원 숨진 채 발견

감사원의 감사를 받던 경기 안산시 공무원 황모 씨가 오늘(26일) 오전 목을 매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황씨의 주머니에서는 "죽음으로 결백을 보여주고 싶다"는 내용의 유서가 발견됐습니다.

4. 갈라파고스 화산 분화…희귀동물 위기

세계에서 분홍색 이구아나의 유일한 서식지로 알려진 에콰도르 갈라파고스 제도의 울프 화산이 33년 만에 폭발했습니다. 용암이 흐르고 화산재가 퍼지면서 50여 종이 넘는 희귀동물 등 생태계 파괴가 우려됩니다.

관련기사

[뉴스브리핑] 일본 16개 역사단체, '위안부 왜곡' 항의 [뉴스브리핑] "북, 책임있는 조치를" vs "5·24 해제를" [뉴스브리핑] 유승준 "한국 입국 인터뷰 요청할 계획" [뉴스브리핑] "북 김정철, 런던 에릭 클랩턴 공연장에" [뉴스브리핑] 퇴근하던 경찰관이 '음주 뺑소니' 검거
광고

JTBC 핫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