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아티클 바로가기 프로그램 목록 바로가기

'마녀사냥' 신동엽 "성시경은 정력적인 숫총각 같아"

입력 2013-09-22 14:46 수정 2013-11-24 21:52
크게 작게 프린트 메일
URL 줄이기 페이스북 X


'마녀사냥' 신동엽 "성시경은 정력적인 숫총각 같아"

신동엽이 함께 '마녀사냥'을 진행하고 있는 성시경에 대한 발언이 화제다.

20일 방송 된 '마녀사냥'에서는 '다이어트를 과하게 하는 여자친구' 때문에 고민하는 남자친구의 안타까움이 담긴 고민이 소개되었다. 이러한 사연은 네 MC 신동엽, 성시경, 샘 해밍턴, 허지웅이 생각하는 '여자들의 몸매'에 관한 토크로 이어졌다.

이에 신동엽은 "날씬한데 가슴은 풍만하고 허리는 잘록, 힙이 큰 사람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아요."라고 말했고, 성시경은 격하게 공감하며 "그건 멍청한데 똑똑한 거예요."라고 대답했다.

이어서 성시경은 비슷한 예로 예전에 신동엽이 했던 말을 떠올리며 "윤종신을 한 마디로 정의하면 재테크에 관심이 진짜 많은 목사님" 그리고 "성시경은 정말 정력적인 숫총각(?)같아"라는 발언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여자에 관한 다양한 견해들을 꾸밈없이 털어 놓는 네 남자의 솔직 토크 '마녀사냥'은 매주 금요일 밤 11시 JTBC에서 방송된다.

(JTBC 방송뉴스팀)

관련기사

'예비신랑' 샘 해밍턴 "와이프 대신 베개 안고 잔다" 왜? '마녀사냥' 성시경, "여자 가슴을 베개 삼아…" 충격 고백 '마녀사냥' 성시경, "외로움에 베개 끌어안고…" 깜짝 고백 샘 해밍턴 "호주에 있었으면 장가 못 갔을지도 몰라" 왜? 욕정발라더 성시경, '마녀사냥'에서 난동…녹화 중단?
광고

관련키워드

JTBC 핫클릭